얼마전 주문제작된 스텐세척대차 입니다. 신한엠에스 기성세척통중 하나인 CMB700을 베이스로 주문사양에 맞춰 제작된 형태입니다. 세척통의 높이가 낮아지고 그에 따라 별도의 손잡이를 장착하여 사용을 편리하게 하였습니다. 측면에는 굴곡을 주어서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바닥에는 중앙에 길게 트랜치를 만들어 배수를 용이하게 하였고, 트랜치 양측으로 별도의 보강을 대어 중량물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신한엠에스 스텐세척통

손잡이 반대쪽에는 배수구를 설치하였고, 스텐볼밸브를 장착하여 배수를 조절 할 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바퀴도 중량형을 장착하였으며 마모/고장시에는 사용자가 직접 교체 할 수 있도록 볼트로 조립해 드렸습니다. - 용접을 해버리면 제작은 간편하지만 소모품인 바퀴가 고장나면 카트자체의 고장이 되어버리거든요.

신한엠에스 스텐세척통 / 스텐카트

중앙의 트랜치는 덮개를 제거하고 세척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주문제작의 경우 사용자측에서 원하시는 규격과 용도를 먼저 알려 주시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해당 크기와 용도를 기초로 보다 견고하고 사용에 편리한 형태를 구상하여 제시해 드립니다. 때로는 기성제품과 동일한 형태에서 크기만 변경되기도 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전혀 다른 제품이 탄생하기도 합니다.

어차피 세상에 없는 제품을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담과 설계에 머리를 맞대고 시간을 조금 더 투자하면 긴시간 제품을 사용할 작업자분들이 더 편리하겠죠.

신한엠에스 세척통 / 세척수조 / 스텐카트 / 스텐대

신한엠에스(신한MS)는 클린룸(Clean room / 크린룸), GMP(제약 / 바이오), 전자, 반도체, 2차전지, 필름제조, HACCP(식품제조) 등에 사용되는 스텐장비를 주문제작하고 클린룸 전실(탈의실 / 갱의실 / 위생전실 / 스막룸)을 구축하는 클린룸 전문기업 입니다. 스텐작업대(Work Table), 스텐선반, 스텐카트, 스텐옷장, 스텐의자, 스텐싱크 등 크린룸가구를 전문으로 제작합니다.

 

 

 

싱크대 /세척통 상품리스트 | 신한엠에스

 

sus304mall.com

 

 

Posted by 신한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