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룸(반도체 제조작업장) 장비 운반용 카트 입니다. 이런종류의 카트는 반도체사업장에서 직접 제작/구매 하는 경우도 있지만 반도체 현장 공사업체 / 유지보수업체 등에서도 많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반도체클린룸에 공사나 유지/보수 등의 업무를 위해 장비등을 반입/운반 하는 경우에도 해당 사업장에서 요구하는 청정도와 안전성을 확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스텐대차의 경우 용도에 맞춰 엘카(L형 스텐대차)를 베이스로 하여 4면에 스텐파이프로 난간을 올린 형태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형태로 적재 / 운반 하게 됩니다. 바퀴의 경우는 특별히 지정하는 제품이 없는 경우 사용하는 곳의 특징과 하중 기타 고려사항등을 충분히 감안하여 적용해 드리게 됩니다. 이번 스텐대차의 경우 4면 코너에 충격을 방지할수 있도록 코너보호대를 대었습니다. 코너보호대의 경우도 사용처와 재질에 따라 오히려 벽에 끌리며 마모되어 파티클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특정 업체의 경우 주문제작 스텐카트 / 스텐대차에 자체 안전규정 적용을 요구 할 수 있으므로 이런 부분들을 사전에 확인 하시고 제작의뢰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신한엠에스(신한MS)는 클린룸(Clean room / 크린룸), GMP(제약 / 바이오), 전자, 반도체, 2차전지, 필름제조, HACCP(식품제조) 등에 사용되는 스텐장비를 주문제작하고 클린룸 전실(탈의실 / 갱의실 / 위생전실 / 스막룸)을 구축하는 클린룸 전문기업 입니다. 스텐작업대(Work Table), 스텐선반, 스텐카트, 스텐옷장, 스텐의자, 스텐싱크 등 크린룸가구를 전문으로 제작합니다.

 

 

운반카트류 상품리스트 | 신한ms

 

sus304mall.com

 

Posted by 신한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