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제조업장용으로 제작된 밸브함 입니다.

이대로 현장에 반입하여 외부배관과 연결 할 수 있도록 내부에 배관을 연결하여 제작했습니다. 사실 이런 형태의 사각함은 기존에 제작하는 곳들이 많기는 하죠. 어지간한 스텐제작업체라면 다 만들 수 있는 구조이고 분전함등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곳도 있을테고요. 하지만 일반 업체용이 아닌 클린룸용 제품이기 때문에 반도체 / 바이오.제약 / GMP / HACCP 용 스텐전문제작업체인 저희 신한엠에스로 의뢰가 들어온 제품 입니다.

신한엠에스 제작품 / 클린룸 스텐밸브함

문을 닫으면 깔끔하게 배관과 밸브가 감춰지고 관련자 외에는 밸브를 조작할 수 없도록 합니다. 일반 스텐분전함류와는 다르게 견고하게 제작되었고 클린룸용이니 만큼 용접과 마감이 높은 수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신한엠에스 제작품 / 클린룸 스텐밸브함

이런 종류의 제품은 하우징을 제작하는 것 자체는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내부에 배관이 일체형으로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들을 조율하는데 상당시간을 할애하게 됩니다. 비단 이런 밸브함류 뿐아니라 다른 주문제작의 경우도 연동해야 할 장비가 있다면 해당 장비를 보내주시면 맞춰서 제작하는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다만 대부분의 경우 그게 어렵기 때문에 사전에 충분한 조율이 필요합니다. 

신한엠에스 제작품 / 클린룸 스텐밸브함

신한엠에스(신한MS)는 클린룸(Clean room / 크린룸), GMP(제약 / 바이오), 전자, 반도체, 2차전지, 필름제조, HACCP(식품제조) 등에 사용되는 스텐장비를 주문제작하고 클린룸 전실(탈의실 / 갱의실 / 위생전실 / 스막룸)을 구축하는 클린룸 전문기업 입니다. 스텐작업대(Work Table), 스텐선반, 스텐카트, 스텐옷장, 스텐의자, 스텐싱크 등 크린룸가구를 전문으로 제작합니다.

 

 

신한ms

 

sus304mall.com

 

Posted by 신한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