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쯤? 전 제작된 특이한 형태의 카트 입니다.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사용용도를 체크 후 제안해 드렸던 형태 입니다. 상부 도어를 열면 내부는 박스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는 파우치형태의 소재를 아이스팩과 함께 넣고 운반할수 있습니다. 용도에 맞춰 양쪽으로 손잡이를 장착하였습니다. 이 손잡이에는 또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건 일단 조금 나중에.....

 

하부에는 서랍을 한칸 배치하여 간단한 소모품류를 보관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카트에 적재하는 소재 or 작업관련 용품들을 보관하면 편리하겠죠.

 

이 카트는 소재의 운반용도이지만 꺼낼때 간단히 놓을 수 있도록 뚜껑을 활용 했습니다. 상부의 뚜껑을 활짝 열면 첫번째 사진에서 설명했던 양측의 손잡이가 지지대의 역할을 하여 간단한 선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형태는 배선카라고 불리우는 급식실용 카트의 형태를 차용한 것입니다. (과거에 종종 만들던 제품이라 힌트를 얻기 쉬웠습니다 ㅎ)

신한엠에스(신한MS)는 Clean room / GMP (제약, 반도체, 화학, 의료, 전자), HACCP(식품제조업체)에서 사용되는 스텐레스 워크테이블(Work table), 방진복장(스텐옷장), 방진화장(스텐신발장), 스텐선반, 스텐운반카트, 스텐캐비넷 등의 클린룸장비, 클린룸비품, 위생기기를 전문 제조하는 스텐레스(SUS304) 주문제작 공장입니다.

 

Posted by 신한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