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GMP용 제품을 많이 올리게 되네요.

 

이 스텐싱크도 신축GMP 시설에 설치된 제품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양측면과 후면이 벽에 밀착되어 붙박이 형태로 설치되었습니다. 이러한 형태가 어려운 것은 벽과 유격이 없도록 제작되어야 양측면 마감시공이 가능한데 그렇다고 너무 타이트하게 제작하면 반입이 안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보다 더 어려운 점은 클린룸 특유의 라운드몰딩 때문이죠. 이런 형태로 설치되는 경우 양측면 하단의 몰딩, 후면 몰딩, 후면의 세로몰딩 부분을 모두 고려하여야 사진처럼 설치가 가능합니다. 

더구나 이 싱크은 전체 규격이 상당히 큰 편이었기 때문에 제작전 충분한 도면 협의 후 설계되었습니다.

 

제작된 스텐싱크는 좌측에 싱크볼을 두고 우측부분은 상판은 건조대로 하부는 캐비닛(수납함)으로 사용되도록 하였습니다. (싱크볼 하부는 수납함이 아닙니다. 급/배수 점검구)

 

GMP용 싱크대는 일반적인 경우 코브라 수전이 장착되지만 원하시는 다양한 수전을 장착해 드릴 수 있습니다. 실험실 등에서 사용할때는 화학수전을 추가로 장착하기도 합니다. 

 

 

 

 

신한MS 홈페이지>싱크.세척대

http://sus304mall.com/shop/list.php?ca_id=2060

 

싱크대 /세척대 상품리스트 | 신한ms

 

sus304mall.com

신한MS는 Clean room(제약, 반도체, 화학, 의료, 전자), HACCP(식품, 단체급식)에서 사용되는 스텐레스 워크테이블(Work table), 방진복장(스텐옷장), 방진화장(스텐신발장), 스텐선반, 스텐운반카트, 손세정대, 장화세척대, 발판소독기 등의 위생기기를 전문 제조하는 스텐레스(SUS304) 주문제작 공장입니다.

Posted by 신한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