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엠에스의 클린룸용 1단카트 L101입니다. 1단형 스텐대차는 클린룸뿐만 아니라 제약(GMP) / 식품(HACCP) 은 물론 일반산업체에서도 워낙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카트 입니다. 

그만큼 제작하는 업체도 많고 많은 제작업체만큼이나 다양한 퀄리티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클린룸 스텐가구류 전문인만큼 반도체, 제약, GMP, 실험실, 2차전지, 식품, Haccp 사업장에 적합한 마감과 재질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직접제작하는 스텐제작품인만큼 다양한 형태로 주문제작도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크기 변형은 물론 고하중용, 바퀴의 변경, 난간 등.

 

아래 제품은 적색우레탄으로 바퀴를 변경한 스텐대차 입니다. 기본대차보다 다소 소음이 있지만 바퀴의 경도가 높기 때문에 마모가 덜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을 많이 사용하는 식품회사의 경우 바퀴프레임도 스텐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바퀴는 일종의 소모품이기 때문에 부식이 쉬운 환경이 아닌경우 기본바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한엠에스(신한MS)는 Clean room / GMP (제약, 반도체, 화학, 의료, 전자), HACCP(식품제조업체)에서 사용되는 스텐레스 워크테이블(Work table), 방진복장(스텐옷장), 방진화장(스텐신발장), 스텐선반, 스텐운반카트, 스텐캐비넷 등의 클린룸장비, 클린룸비품, 위생기기를 전문 제조하는 스텐레스(SUS304) 주문제작 공장입니다.

 

Posted by 신한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