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소재의 GMP공장에 납품되었던 스텐와이어선반(STS304 Wire Shelf) 입니다. 클린룸작업장 내부는 물론 원.부자재창고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됩니다.

스텐주문제작 선반과는 다르게 정해진 규격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선반의 크기와 기둥을 선택하여 조립하게 됩니다. 정해진규격이 있기 때문에 아주 다양한 크기로 제작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용도에는 대부분 대응이 될만큼 선반의 규격이 다양합니다. 또한 조립식이기 때문에 선반과 선반사이의 간격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주문제작 스텐선반보다는 전체 중량이 가볍기 때문에 바퀴를 장착하여 원.부자재를 적재하여 운반하기에도 좋습니다. 운반시 제품의 낙하나 선반의 뒤틀림이 걱정된다면 호환되는 난간이나 프레임을 추가로 적용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스텐으로 주문제작하는 선반과 일정부분 용도가 겹치기도 하고 다르기도 합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이 장점이기도 하죠.

다만 기본적으로 사용자조립방식이기 때문에 선반과 기둥등이 택배로 발송되며 소비자가 직접 조립해야 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조립하실때 고무망치가 필요하고요.

신한엠에스(신한MS)는 Clean room / GMP (제약, 반도체, 화학, 의료, 전자), HACCP(식품제조업체)에서 사용되는 스텐레스 워크테이블(Work table), 방진복장(스텐옷장), 방진화장(스텐신발장), 스텐선반, 스텐운반카트, 스텐캐비넷 등의 클린룸장비, 클린룸비품, 위생기기를 전문 제조하는 스텐레스(SUS304) 주문제작 공장입니다.

 

 

산업용 와이어선반 > 클린룸 장비 | 신한ms

대량구매 및 견적서 요청 1. 전화상담 및 제품문의 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영업부로 문의 주십시오. (031-511-9014) 기본 상담 외 보다 세부적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 각 담당자

sus304mall.com

 

Posted by 신한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