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제조업체에 납품된 스텐작업대 입니다. 용도에 맞춰서 무광(헤어라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클린룸(전자, 반도체, GMP 등)에서는 유광 스텐을 선호하고 식품회사에는 무광이 납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고요 용도에 따라서 보다 적합한 것을 권해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에 제작된 식품용 스텐작업대는 벌꿀을 생산하는 업체에서 의뢰한 제품입니다. 포장은 물론 다용도로 활용될 스텐작업대들입니다.

식품업체용 스텐작업대

조절자(Level foot)을 장착하기전의 사진입니다. 용도에 따라 수평조절자, 바퀴, 풋마스터 등이 장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로 장착될때의 높이가 다르고 나사산도 호환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확정을 하여 견적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식품업체용 스텐작업대

그 외에도 용도와 하중 등에 따라서 동일한 규격이라도 금액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알려주셔야 정확한 견적이 산출됩니다. 사실 금액도 금액이지만 보다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설계하기 위함이죠.

식품업체용 스텐작업대

신한엠에스(신한MS)는 클린룸(Clean Room / 크린룸), GMP(제약 / 바이오), 반도체 / 전자, HACCP(식품제조업체)등에 사용되는 스텐장비를 제작하는 클린룸용 스텐비품 전문제작업체 입니다. 스텐작업대(워크테이블), 스텐옷장(무진복 보관, 방진복 보관장), 스텐신발장(방진화장), 스텐캐비넷, 스텐카트(스텐대차)류 등을 주문제작하고 있습니다.

 

 

 

워크테이블 상품리스트 | 신한ms

 

sus304mall.com

 

'HACCP > 작업대/선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용 중량 스텐작업대  (0) 2024.04.22
식품회사용 맞춤 작업대  (0) 2023.08.17
스텐 선별작업대 (물류센터용)  (0) 2020.11.19
제빵용 스텐 작업대(서랍식)  (2) 2016.03.29
가정집용 스텐 식탁  (5) 2014.09.19
Posted by 신한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