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키트등을 연구/생산하는 GMP사업장에 들어간 캐비닛(stainless steel Cabinet)형 테이블 입니다. 스텐워크테이블과 각기 다른 형태의 캐비닛형 테이블, 2단 카트 등이 납품되었습니다. 모두 제약회사에서 많이 사용되는 클린룸용 스텐가구류들이죠.

그중 아래 제품은 가로로 서랍이 3칸 나란히 있고, 그 아래쪽은 수납함(캐비닛)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형태 입니다. 문짝은 미서기도어를 장착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도록 하였습니다. 내부에 선반은 따로 없기 때문에 여러가지 물품을 편하게 적재할 수 있습니다. 스텐미서기 도어를 만들때는 아무래도 여닫이도어보다는 손이 많이 가게 됩니다. 레일부를 만들고 호차를 장착하고 하는 작업들이 추가 되기 때문이죠. 

도어의 형태에 따라서도 사용성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사용용도나 수납물품 또는 제품이 놓이는 공간의 크기, 제작하고자 하는 제품의 크기에 따라서 도어의 형태를 정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한 스텐캐비닛테이블(SUS304재질)은 저희 신한엠에스의 제품중 모델명 CW16 입니다. 형태는 기성모델이지만 크기는 주문사양이 많기 때문에 어차피 주문이 들어와야 제작되는 제품입니다.

제약/GMP/바이오 클린룸 스텐캐비닛테이블

신한엠에스(신한MS)는 Clean room / GMP (제약, 반도체, 화학, 의료, 전자), HACCP(식품제조업체)에서 사용되는 스텐레스 워크테이블(Work table), 방진복장(스텐옷장), 방진화장(스텐신발장), 스텐선반, 스텐운반카트, 스텐캐비넷 등의 클린룸장비, 클린룸비품, 위생기기를 전문 제조하는 스텐레스(SUS304) 주문제작 공장입니다.

'Clean Room > Cabin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린룸 주문제작  (1) 2024.02.01
자외선 장화소독기 / 장화보관  (0) 2023.10.25
제약회사용 주문제작 테이블캐비닛  (0) 2021.12.22
클린룸용 안전보호구함  (0) 2020.10.28
복합형태의 서랍캐비닛  (0) 2020.06.02
Posted by 신한MS
,